작성 포맷 :
TEXT 모드, 자동 줄바꿈 사용
1. 엑셀파일에 행 값을 기본 값으로 설정하여 테이블에 저장
지점 : A 부서 : B 직책 : C 이름 : D 연락처 : E 생일 : F 결혼유무 : G
생일과 결혼유무는 필수 항목이 아니라 지점별로 선택사항이구요.
각 지점별로 엑셀 양식을 통일하면 좋은데..서로 관리 방법이 틀리다고 하여 엑셀타이틀을
따로 테이블에 저장하여 사용하는 방법으로 하려고 합니다
2. ASP에서 위에 1값을 불러와서 저장을 하려고 합니다.
저장은 각 지점별로 엑셀 파일 업로드하려고 하구요..
어떤한 방법이 있을까요? |